내몽고 자치구 티베트 불교 조사 연구 순례

기사입력:2017-08-16 16:31:17

    중국 내몽고 자치구성립 70주년 즈음, 중국 불교협회 회장 쉬에청(學誠) 큰스님, 부회장 호설봉(胡雪峰), 비서장 유위()  국가 종교사무국 1 국장 왕건(王健)등께서는 810일에 흥안맹 우란하오터시(興安盟烏浩特市) 도착하셔 내몽고 자치구의 티베트 불교에 대해 6일간의 조사 연구 순례를 하셨다.

   8월 10일오후에 대표단 일행은 우란하오터시 갈근묘(葛根廟) 찾아가셔 주지스님이신 Lobseng jinba 등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셨다.

 

   811 오전에 대표단 일행 커얼친우익중기(科爾沁右翼中旗) 박극달사(博克達寺) 가셔서 주지스님이신 Tenzing Dorji(丹增多吉) 환대를 받으셨다. 쉬에청 큰스님께서는 사찰 용, 증축 공사, 법회의 거행  상황을 알아보셨다.

 

   오후 2, 통요시(通遼市)커얼친구(科爾沁區) 길상탄트라승((吉祥密乘) 대락림사(林寺)를 방문하셔, 포금파 주지스님, 승단과 신도들의 불교 예의상 성대한 영접을 받으다.

 

   8 12 새벽, 통요시(通遼市) 쿠룬기(庫倫旗) 성원사(興源寺) 승려와 대중들은 손에 하다를 받쳐 들고, 몽골족과 티베트 불교의 최고 예의로 중국불교협회 조사연구 자선대표단을 맞이하였고, 주지스님 김성(金城)스님께서는 친히 차를 운전하고 고속 도로에서 대표단을 맞이하셨다. 오전에 대표단은 통요시에서 쿠룬기 성원사와 길상천 여신묘(吉祥天女神廟) 방문  조사 연구하시는 가운데, 자선 기부 활동을 진행하였다. 길상천 여신묘에 5만위안의 자선금과 소방 장비를 기증하였다.

편집:현수
태그:70주년, 내몽고, 티베트 불교
용천의 소리 | 면책 성명 | 인재초빙 | 교통노선